리뷰 네비게이션

본문내용

자유게시판

제목

전주시, 청년창업경진대회 참여자 모집…18일까지 접수

본문 내용

전주시, 청년창업경진대회 참여자 모집…18일까지 접수

전북 전주시와 (재)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이사장 권혁빈)는 ‘제2회 전주 청년창업경진대회’에 참가할 유망 청년창업가를 모집한다. /© 뉴스1
(전주=뉴스1) 임충식 기자 = 전북 전주시와 (재)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이사장 권혁빈)는 ‘제2회 전주 청년창업경진대회’에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올해로 2회째를 맞는 청년창업경진대회는 열정적이고 도전적인 유망 청년창업가를 발굴해 민간의 우수한 청년창업 성장 프로그램을 지원하기 위한 대회다. 유니콘 기업(단기간에 기업 가치가 10억 달러 이상에 이르는 신생 기업) 육성이 목적이다.

참가 자격은 만 18~39세 청년창업자면 누구나 가능하다. 분야는 문화콘텐츠, ICT 기술, 게임 등이며, 18일까지 신청서를 접수해야 한다.

참여 방법은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 공식 홈페이지에서 내려 받은 참가신청서와 팀(회사) 소개서, 사업기획 또는 개발 기획서 등 제출서류를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하면 된다.

전주시는 창업 분야 전문가들과 함께 서류심사와 인터뷰심사, PT 심사를 거쳐 11월 20일 전북대학교 진수당에서 총 5팀을 시상할 계획이다.

대상(1팀)은 1500만원, 최우수상(2팀)는 1000만원, 우수상(2팀)에게는 750만원의 상장과 전주시장상이 수여된다.

또 창업공간인 ‘오렌지플래닛 전주센터’에 입주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입주자에게는 Δ멘토링 Δ월간면담 Δ개발환경 Δ리뷰데이 Δ네트워킹 Δ자금조달 Δ경영지원 등의 성장 및 민간투자 유치 프로그램이 지원된다.

전주시는 지난해 1월 (재)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와 ‘오렌지플래닛 전주센터 운영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청년 스타트업 기업을 위해 단계별 성장지원 프로그램을 지원해왔다.

94chung@news1.kr


김명영 | 조회 172 | 2020-10-08 14:23

첨부파일

  • 구글

디자인구성요소

화면 맨 위로 이동

Warning: mysql_close(): 20 is not a valid MySQL-Link resource in /home/work2/public_html/edu/common/lib/common.php on line 844